대전 수강문의

수강선택문의

코동건 | 2026-06-25 | 조회수 13

아래 수강문의드립니다.

1. 최근 토익 점수가 1년전 LC260/RC240 인데 토익스타트를 들어야 할지 토익700을 들어야할지 고민입니다. 목표점수는 730인데 어떤걸 수강해야 할까요?

2. 직장인이라 금격주로 3일 수강을 신청하려하는데 혹시나 참석이 어려운 날은 보충수업을 들을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