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수강문의

700개념반 800개념반

관리자 | 2026-06-22 | 조회수 24

전에 토익700반을 수강하였고 본인 것으로 잘 소화했다면 이번에 문제풀이반 수업을 들으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토700반에서는 주로 파트별 이론정리 위주로 진행됐다면 문제풀이반에서는 이론을 적용한 실적 훈련을 하시는 것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문제풀이를 듣고 나서 이론적으로 난이도 높은 부분까지 확실하게 잡고자 하면 그때 토익800반 수강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