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 2010-02-14 | 조회수 1291
단기간 토익 고득점을 목표한다면 당연히 "토익입문+토익I 패키지"를 수강하는 것이 좋습니다-영어기초가 조금이라도 갖추어져 있다면 강추합니다-일반적으로 기초가 어느정도 갖추어져 있지만 RC점수가 여전히 250점 미만인 수험생들이 "토익입문+토익I 패키지"를 등록합니다.
그러나, 영어 기초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는 "토익입문반"과 "토익I반"을 동시에 수강하는 것은 무리입니다. 왜냐하면, 영어 왕초보자는 "토익I반" 수업을 효과적으로 따라가기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대신에, "토익입문반+스피킹입문반" 패키지를 수강할 것을 강추합니다-우선적으로 RC 기초실력과 LC 기초실력을 탄탄하게 다지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토익과 스피킹 수업은 서로 보완적 작용을 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영어실력을 끌어 올리기에도 상당히 유리합니다-다행스럽게도 스피킹은 토익에 비해서 공부에 대한 부담이 적기 때문에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라 할지라도 두개의 강좌를 동시에 수강해도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스피킹입문반"은 200점 만점강사에 의해 체계적으로 진행됩니다. 스피킹이 취업 당락에 차지하는 비중이 날로 커지고 있기 때문에, 취업 전에 스피킹점수 6등급 정도는 확보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기존 수강생들의 평에 따르면, 스피킹 강좌는 토익LC에도 상당히 도움됩니다.
현재 영어 초보자들 가운데 "토익입문반"과 "스피킹입문반"을 동시에 수강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영어 초보자라 할지라도 홍쌤/킹쌤이 이끄는대로만 따라오십시오. "토익+스피킹" 기초실력을 탄탄하게 완성해줍니다.
그동안 수강생들의 실점수를 기준으로 판단하건데, 입문반을 마치고 "토익I반"과 "스피킹5~6등급반"을 수강하면 토익 700점 이상과 스피킹 6등급을 기록하는 건 무난하였고, 800점대와 7등급을 기록한 수강생들도 있습니다-